요가 하는 듯한 동물들

유머 일상|2015. 3. 6. 10:00

















댓글()

[바이두 클라우드] 4. 토렌트 파일을 업로드 해서 파일 다운받기

유용한 정보|2015. 3. 6. 07:00
  1. 바이두 클라우드 회원가입하기
  2.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설치해서 2테라바이트로 용량 업그레이드 하기
  3. 바이두 클라우드 설치하고 한글패치 하기
  4.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하기


토렌트 파일을 업로드 해서 파일 다운받기



바이두 회원 가입, 용량 업그레이드, PC클라이언트 다운, 한글 패치까지 완료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파일 업로드와 다운로드 방법은 따로 설명하지는 않고 토렌트 파일을 이용해서 원하는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기






2. 바이두 클라우드로 토렌트 파일 업로드 하기



업로드 한 토렌트 파일을 클릭하면 '새로운 BT작업'이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전송시작버튼을 누릅니다.








참고로 오프라인 BT받기는 토렌트 파일을 업로드 하면 바이두 클라우드 서버에서 시드 파일을 분석해서 대신 다운을 받아주는 기능입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직접 다운을 받는 방식보다 속도가 느린 단점이 있지만 중복파일 검색이라는 기능을 통해서 그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합니다. 토렌트 시드를 분석한 결과 대상 파일이 다른 사용자가 이미 업로드한 파일이라고 하면 그 파일을 자신의 클라우드로 끌어오는 방식을 말합니다. 

이 기능은 아주 편리하고 강력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일반 파일을 업로드 할 때에도 위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려고 하는 파일이 자신이 제작한 파일이 아니고 어딘가에서 다운 받은 파일이라고 하면 누군가 먼저 클라우드에 업로드 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의 업로드 시간을 줄여주고 서버의 공간도 절약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받기 성공이라는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주의 : 받은 후에는 빗자루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받은 목록을 꼭 지워주어야 합니다. 받은 목록이 지워지지 않고 쌓이게 되면 나중에 토렌트 파일 업로드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서 내클라우드에 파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다운받기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받기버튼을 눌러서 다운받습니다.







댓글()